온라인교육
신규영업자
기존영업자
강의실/수료증
강의실
수료증
신청내용확인
영수증
강의다시보기
협회소개
인사말
오시는길
자료실
공지사항
학습지원
질문답변
자주하는 질문
학습자료실
로그인
회원가입
온라인교육
신규영업자
기존영업자
오프라인교육
신규영업자
기존영업자
강의실/수료증
강의실
연도별 수강
강의다시보기
수료증
영수증
협회소개
인사말
오시는길
자료실
공지사항
학습지원
질문답변
자주하는 질문
학습자료실
축산물위생교육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MEMBER
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회원가입
회원가입
*수입식품위생교육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재확인
성명
* 수강자의 성명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본인인증 및 수료증 발급을 목적으로 사용되며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이메일
@
이메일선택
hanmail.net
naver.com
dreamwiz.com
empal.com
hanmir.com
hanafos.com
hotmail.com
lycos.co.kr
nate.com
paran.com
netian.com
yahoo.co.kr
kornet.net
nownuri.net
unitel.co.kr
freechal.com
korea.com
orgio.net
chollian.net
hitel.net
직접입력
* daum메일은 간혹 비밀번호 찾기 등의 메일을 수신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회원가입하기
약관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한국식품안전협회'는 (이하 '협회'는)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협회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가입자가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협회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safetyfoodedu.or.kr)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협회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교육 콘텐츠 제공, 협회지(물품) 배송 또는 자격증 등 발송, 실명인증, 교육비 및 회비 결재 2) 교육운영관리 : 각지역 시·군·구 위생과 업무협조, 프로그램 개발 및 운용관리회사 등 3) 자격시험 접수 및 합격 데이터 : 시험 접수 정보 관리 및 결과 정보 관리 등 이용 4)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5) 커뮤니티 서비스 활용 : 게시판 등 6) 교육과정 및 자격시험 안내에 활용 7) 협회와 회원의 복리 증진을 위한 정책 사업 추진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① 개인정보 수집항목 첫째, 협회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 공통수집정보 로그인ID, 비밀번호, 성명, 회사명, 업체(매장)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 개인(기업)회원 업종, 등록구분, 직책, 성명, 대표자명, 회사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등 둘째, 서비스 이용 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자동수집정보 :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서비스이용기록 셋째, 유로 서비스 이용 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재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2) 환불 요청 시 : 은행명, 계좌번호 3) 개인정보 수집방법 4) 홈페이지(safetyfoodedu.or.kr) 회원가입, 수강신청, (자격)시험 원서접수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협회는 회원 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1)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동의 거부 권리 및 불이익 (사)한국식품안전협회 고객은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선택] 동의하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약관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 '한국식품안전협회'는 (이하 '협회'는)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협회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가입자가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협회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safetyfoodedu.or.kr)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협회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교육 콘텐츠 제공, 협회지(물품) 배송 또는 자격증 등 발송, 실명인증, 교육비 및 회비 결재 2) 교육운영관리 : 각지역 시·군·구 위생과 업무협조, 프로그램 개발 및 운용관리회사 등 3) 자격시험 접수 및 합격 데이터 : 시험 접수 정보 관리 및 결과 정보 관리 등 이용 4)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5) 커뮤니티 서비스 활용 : 게시판 등 6) 교육과정 및 자격시험 안내에 활용 7) 협회와 회원의 복리 증진을 위한 정책 사업 추진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① 개인정보 수집항목 첫째, 협회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 공통수집정보 로그인ID, 비밀번호, 성명, 회사명, 업체(매장)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 개인(기업)회원 업종, 등록구분, 직책, 성명, 대표자명, 회사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등 둘째, 서비스 이용 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자동수집정보 :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서비스이용기록 셋째, 유로 서비스 이용 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재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2) 환불 요청 시 : 은행명, 계좌번호 3) 개인정보 수집방법 4) 홈페이지(safetyfoodedu.or.kr) 회원가입, 수강신청, (자격)시험 원서접수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협회는 회원 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1)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동의 거부 권리 및 불이익 (사)한국식품안전협회 고객은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필수] 동의하기
이용약관
약관보기
[이용약관(필수)]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사)한국식품안전협회 축산물온라인 위생교육 사이트(이하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당 사이트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함 제2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당 사이트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당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됨 ② 당 사이트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당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하도록 할 것입니다.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당 사이트 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약관 변경 공지 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음 제3조(약관외 준칙) ① 본 약관은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윤리위원회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보호법 등 관계법령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행정안전부가 별도로 정한 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사 : (사)한국식품안전협회 ② 회원 : 당 사이트의 서비스 이용을 목적으로하며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 PW을 생성한 자 ③ ID : 회원 식별, 당 사이트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직접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회원의 개인정보 ④ PW : 당 사이트의 서비스 이용시 회원 ID와 일치하는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 등의 조합 ⑤ 회원정보 : 회원과 회사의 이용 계약시 회사에 등록하는 회원의 ID, PW 등의 이용자만의 정보를 말함 ⑥ 동영상(강의)서비스 :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함 제2장 서비스 계약 제5조(사이트의 이용) 회원가입 및 강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등록함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함 제6조(이용 신청서의 역할) 사이트의 이용 서비스 신청을 위해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신청서를 바탕으로 서비스 증명서가 발급됨 제7조(이용 신청의 승인) ①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신청서를 확인하고 승인함 ② 단 다음의 각 호에 준하는 경우 회사는 승인을 유보 또는 거절할 수 있음 1) 회사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회원의 기재사항에 허위, 누락, 도용 등이 있는 경우 3) 회원이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8조 (서비스 제공 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시스템의 점검, 서비스의 개선 등의 목적으로 회사가 직접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음 제9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아래 각 호에 준하는 경우 이를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음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5)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의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가 중단되어 회원이 사전에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질 경우 이의 가치를 판단하여 잔여 기간을 그에 준하는 서비스 및 가치로 보상함 제10조 (개인정보의 관리) ① 회원이 직접 정하여 등록한 개인정보(ID, PW)는 회원이 직접 관리하여야 함. 이를 어겨 무단양도 등의 피해가 발생한다면 손해와 피해는 모두 회원에게 있음 ② 회사는 사이트 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 그 변경사실을 통지합니다. ③ 회사가 보관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하여 관리하며 회원이 자격을 상실했을 경우 회원 개인 정보를 안전하고 복구 불가능한 방법으로 폐기함 제11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①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함. ②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강의(동영상) 서비스 이용관련) ① 회원은 회사가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사의 강의 및 해설 등을 제공하는 강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 ② 강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안내함 ③ 강의 서비스 이용의 승인 시기는 회사가 별도 고지하지 않는 한 회원이 강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즉시 1개원간 이용 가능함. ④ 강의 서비스는 회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하나, 일부 강의 서비스는 별도의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음 회사는 그 이용조건 등을 설치 시 별도 고지합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①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음 ②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됨 1) 회원은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 공유하는 행위를 할 수 없음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복제, 전송, 공유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 노출, 제공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익의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게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 동의를 구하도록 함 3)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음 4)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ID공유 등의 방법을 통해 회사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 공유, 노출 시키거나 판매하는 행위를 할 수 없음 5)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음 6) 회원은 공서양속을 저해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음 7) 회원은 포인트를 제3자와 유상거래 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할 수 없음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이용자 정보를 관리해야 하며 제6조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를 통하여 변경 사항을 지체 없이 알려야 함 제4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5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협회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 양식 중 허위로 기재된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⑤ 회원이 국익,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⑥ 사이트 내 시스템에 대해 운영자의 동의 없이 인위적으로 조작을 가한 경우 ⑦ 근거나 확인절차 없이 협회를 비난하거나 유언비어를 유포한 경우 ⑧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⑨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⑩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⑪ 기타 협회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16조(탈퇴 및 결제취소) 1. 회원에 의한 계약 해지는 탈퇴라 칭하며, 회원본인이 로그인 후 회원정보란을 이용하여 탈퇴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이 탈퇴할 경우 기존의 회원 데이터는 모두(결제정보포함) 상실하게 되며, 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2. 결제취소는 회원이 온라인교육을 이수하기 위하여 결제(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처리 완료 후, 강의진도 1과목 미만, 1개월 이내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3. 결제당일 경과후 결제취소를 요청하는경우(정당한 사유), 협회에서 회원의 교육비를 임의환불시 결제수수료를 제외하고 교육신청자 또는 업체(대표자/회사) 명의의 계좌로 송금처리 됩니다. 4. 교육접수후 미수료 상태일 경우 1개월 이내 환급의사가 없을 경우 교육비는 협회로 귀속되오며, 교육행정처리는 이용자의 책임사항으로서 적용됩니다. 5. 온라인교육비 결제수단의 가상계좌를 신청하였을 경우 발급일로부터 48시간 이내 입금처리가 되지 않을시 가상계좌를 취소처리하오니 주의바랍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1년 4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필수] 동의하기
마케팅 활용동의
약관보기
제공대상자(제3자)
제공목적
교육정보,
광고
㈜이머스
축산물위생교육 필수 수강기간 안내, 축산물 관련 정보
제공하는개인정보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이름, 휴대전화번호
회원이 제휴사 이용약관에 동의한 떄로부터 제휴사의 이용약관 철회 혹은 한국식품안전협회 축산물위생교육 온라인 탈퇴 시까지
(사)한국식품안전협회 고객은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선택] 동의하기
회원가입
취소